요약정보 : 일본 후지TV  |2002년  총 11부작

해상도 : 720 * 540  SD

코덱 : Dvix5

장르 : 복수를 꿈꾸는 슬픈 악마.. / 가족.복수.사랑

출연 : 기무라 타쿠야, 후카츠 에리, 아카시야 산마, 시바사키 코우

 

 

 

 

 

독신의 중년 형사 도지마 칸조는 여동생 유코와 둘이서 살고 있다. 칸조는 이제 형사도 그만두고 우동가게나 차려볼까라고 생각하고 있던 차에 여대생의 자살로 가장한 살인사건이 일어나게 된다. 이 사건을 보면서 운명적으로 안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을 칸조는 느끼지만 그 알 수 없는 늪 속으로 점점 빠져들게 된다.
한편 고급 프랑스 레스토랑의 견습생 카타세 료(기무라 타쿠야 분)라는 한 사내가 있다. 그는 어린 시절의 기억이 없으며 그 기억을 찾아 헤매며, 언제나 수수께끼에 가려져 있고 언제나 고독하다. 그는 단지 자신만을 위해 세상을 살며, 자신의 멋진 외모로 재벌가의 여자들을 농락하는 그런 식으로 세상을 살아가고 있다.
결코 만나지 않는 것이 좋았을 이 두 남자는 여대생의 자살로 가장한 살인사건을 계기로 만나고야 만다. 그리고 카타세 료는 도지마 칸조의 여동생 도지마 유코(후카츠 에리 분)와 사랑에 빠지게 되고 이들의 얽히고 설킨 운명은 피할 수 없는 파국으로 치닫게 되는데…

한번 보면 절대로 잊어먹지 않고 기억해내는 특이한 능력(완전기억능력)을 갖고 있는 남자인 카타세 료(기무라 타쿠야)와 의문의 살인 사건을 수사하는 중년 형사 도지마 칸조(아카시야 산마), 그리고 그의 여동생인 도지마 유코(후카츠 에리)가 서로의 인연이 얽히고 설키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일본 최고의 엔터테이너이자 시청률 제조기 SMAP의 키무라 타쿠야가 주연을 맡았고 후지TV가 제작하였다. 히로인은 <춤추는 대수사선>으로 국내에 알려진 후카츠 에리. 그해 일본 TV드라마 아카데미를 휩쓸며 작품성을 높이 인정받았다.

 

시청률 제조기 키무라 타쿠야의 주연으로 당시 20% 이상의 시청률을 기록한 드라마.. 일본에서 20%넘으면 대단한거죠..

더군다나 AV여배우들과 썸이 많은 아카시야 산마씨도 나오고..

드라마의 클로징 음악인 요시마타 료의 "Resolver"도 엄청 유명합니다..

진짜 이 드라마는..최고임..왜 국내에는 이런 드라마처럼 강력하게 꽂히는 드라마가 없을까요.. 아 "미사"가 있었네요..

 

 

지극히 개인적인 평점 :

 

 

 

2002 하늘에서 내리는 1억 개의 별 (空から降る一億の星, 2002).torrent

 

 

 

<출처 - 고쌤 사랑피아노 : http://blog.naver.com/gywjd5601/220532309099

 

 

 

From GAKI.160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