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정보 : 일본 후지TV  |2005년  총 11부작

해상도 : 704 * 396  HD

코덱 : Dvix5

장르 : 휴먼 드라마 / 스포츠, 휴머니즘  

출연 : 기무라 타쿠야, 코유키, 사카이 마사토, 토다 에리카, 우에노 주리

 

 

 

 

 

 

칸자키 지로(키무라 타쿠야)는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레이싱 드라이버.경주용 자동차(설정상은 국제 F3000)를 운전해, 팀으로부터도 절대적인 신뢰를 얻고 있었지만, 외국인 팀메이트와의 트러블로 계약을 해지당해 연령적인 문제도 있어 어쩔 수없이 일본에 귀국.

지로는 우선 이전에 가출을 한 친가에 일시 식객으로 들어간다. 그러나 본인이 모르는 동안에 아버지와 누나는 친가를 이용해 아동 양호 시설을 경영하고 있었다. 거기에는 가정환경이 나빠 가족과 살 수 없거나, 학대 등으로 마음에 상처를 입거나 한 아이들과 그 아이들을 돌보고 있는 이상주의적인 보육사 토모미(코유키)가 기다리고 있었다. 아이를 정말 싫어하는 지로와 가족을 잃은 아이들과의 만남이 시작된다. 그리고, 지로는 다시 서킷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F1말레이시아그랑프리 현장에서 실제 촬영을 했을 정도로 스케일이 큰 작품으로, 쟈니즈사무소의 선배 배우이자 현역 레이서이기도 한 곤도 마사히코가 고문을 맡아 화제가 됐다.

보육원 이야기라는 그리 흔한 주제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키무라 다쿠야가 출연하여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드라마.

 

 

지극히 개인적인 평점 :

 

 

 

 

2005 엔진 (Engine, エンジン, 2005).torrent

 

 

 

From GAKI.16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