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좌의 게임 시즌 1 제1화 Winter is Coming

왕좌의 게임은 이렇게 시작 됩니다.... 

 더 월(장벽) 게이트가 열리면서 왕좌의 게임은 시작 됩니다.. 월의 게이트가 열리는 장면은 너무 멋졌습니다..

 뭔가를 발견한 나이트워치 수색대원.. 그가 본것은 과연 무엇일까요..

 서서히 다가오는 푸른 눈의 화이트워커..왼손에 뭔가를 들고 있네요 ㅋㅋ

 왕좌의 게임 오프닝 로고..4대 가문이 메인으로 장식됩니다..

용->타가리엔, 사자->라니스터, 다이어울프->스타크, 숫사슴->바라티온

화이트워커를 발견하고 사람들에게 알리고자 탈영한 수색대원...끝내는 스타크 영지에서 잡히게 됩니다..

 활 쏘기를 연습하는 브란 스타크..꽃다운 얼굴을 가진 미소년 이었습니다만...차츰차츰...휴~

그 옆에는 존 스노우 와 롭 스타크가 브란에게 활 쏘는 법을 가르치고 있습니다..둘다 브란의 형이지만 존 스노우는 북부 서자들에게 쓰이는 스노우 성씨를 쓰고 있지요..네드 스타크의 서자 입니다..롭은 스타크 가문의 장남이고요..아무튼 둘은 형제지만 나이도 비슷하지만..어머니가 다릅니다..

 카리스마 짱 네드 스타크..규율을 중요시 여기며 충성이 무엇인지 법이 무엇인지 보여주는 사림입니다..

탈영한 수색대원을 처벌하기 위해 말리는 캐틀린을 뒤로 하고 가게 됩니다..

 탈영병을 잡고 얘기를 나누는 네드 스타크..배경이 너무 멋져서 한컷..

 칠왕국의 수도 킹스랜딩...붉은성채의 모습과 블랙워터만의 모습입니다..

 북부의 윈터펠..북부의 수도 쯤 됩니다..그리고 그곳으로 향하는 한마리의 전령조..어떤 내용의 전문일까요..

 전령조의 전문을 들고 네드 스타크에게 향하는 캐틀린.. 왕의 핸드가 병으로 죽어 왕가에서 윈터펠로 오고 있다는 내용을 네드에게 전해 줍니다...신수가 있는 뒷 뜰의 배경도 멋져서 한컷 ㅋ

 왕가가 드디어 윈터펠에 입성합니다..사자 문양의 라니스터 가문의 병사들도 같이 옵니다..

 사냥개 산도르 클레게인...매력있는 캐릭터 입니다..

 네드 스타크에게 왕의 핸드직을 맡아달라고 명령하는 로버트 바라티온..

 아아~이분은..대너리스 타가리엔 입니다..무지 고생하는 캐릭터 지요..이쁘기도 이쁘고..훗날 용삼이 엄마가 됩니다..

 동생 대너리스를 시집 보내기 위해 옷을 선물 하는 비세리스 타가리엔..마지막 용이라 불리우기는 하지만...ㅋㅋ

 도트락 마족장 칼 드로고가 대너리스를 만나기 위해 왔습니다..

 칼 드로고 역을 맡은 제이슨 모모아..코난에 나오는 그 분 입니다..멋지게 잘 나와서 한컷

 대너리스를 보고 돌아가는 칼 드로고

 시간이 지나 칼 드로고와 대너리스 타가리엔의 결혼식이 시작 됩니다

 결혼식장의 대너리스 타가리엔..이쁘네요...

 왕비의 쌍동이 동생 제이미 라니스터 와 브란 스타크..브란은 뭘 보았던 것일까요..

"사랑을 위해선 못 할게 없지"

밖으로 밀쳐서 떨어지는 브란 스타크...무엇을 보았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