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좌의 게임 시즌1 제2화 The Kingsroad

 결혼식을 마치고 바에스 도트락으로 향하는 대너리스 타가리엔..뭔가 힘이 없는 모습입니다..

 도트락 군대를 얻어 웨스테로스를 다시 찾으려는 비세리스 타가리엔..타가리엔 가문은 남매 혼인이 가능해서 원래대로라면 대너리스와 결혼 하는게 맞겠지만..빼앗긴 웨스테로스를 다시 찾기 위해 대너리스를 칼 드로고에게 결혼 시킵니다..뭐 판거나 다름 없지만..

 조프리에게 다친 브란을 찾아가 병문안을 하고 스타크 부인에게 삼가조의를 표하라고 말하는 티리온 라니스터..라니스터 가문에서 제일 인간적이고 정상적인 사람이라서 좋습니다..캐릭터 자체로도 매력있고..이 분은 피터 딘클리지 입니다..나니아연대기 프린스 캐스피언에서 드워프로 나옵니다..그 외엔 잘 모르겠어요..ㅋ

 오른쪽은 브란의 병문안을 온 서세이 라니스터..브란이 다친 원흉이죠..아 악마같은...어떻게 인간이 이렇게 사악할 수가..ㅋㅋ

 아빠를 따라서 킹스랜딩으로 향하는 아리아와 작별을 해야하는 존 스노우..작별 선물로 칼을 선물 합니다..

"날 끝으로 찔러라"

 친오빠와 친동생의 사이는 아니지만 서로간의 가족애를 보여 줍니다..누군가와의 이별은 언제나 슬픈 일이라는..ㅜㅜ

 윈터펠을 뒤로하고 킹스로드를 따라 킹스랜딩으로 향하는 왕가의 일행과 네드 스타크 일행

 아버지 네드 스타크와 작별을 하는 존 스노우..존은 삼촌 벤젠을 따라 나이트워치가 되길 희망합니다..

 일행이 떠난 후 브란을 죽이기 위해 찾아온 자객..그리고 그를 발견한 캐틀린 스타크..

 존과 벤젠 그리고 티리온은 드디어 월의 입구에 도착합니다....

 월의 웅장한 모습...CG지만 멋지네요..

 밤새 자객과 혈투하고 의심이 생겨 브란이 떨어진 탑으로 갔던 캐틀린..그 곳에서 뭔가를 발견 합니다..그것은 바로 금빛 머리카락...두둥..

 브란이 혼자 떨어진게 아니라 누군가 밀쳤다는 사실을 알고 롭 에게 설명하는 캐틀린..

그리고 범인을 잡기 위해 떠나겠다고 합니다..

 범인을 잡기위해 떠나기전 브란에게 일어나라는 기도와 함께 작별의 뽀뽀를 해줍니다..

 칼 드로고와 달콤한 사랑을 나누는 대너리스 타가리엔 ㅎ

 조프리의 회전 돌려치기...얍~~마이카랑 검술 연습을 하던중 조프리가 방해해 한판 붙는 정의의 아리아.. 

 아리아가 위험에 처하자 나메리아가 나타나 조프리의 손목을 물어 뜯습니다..

 아리아에게 칼을 빼앗기고 살려 달라고 비는 조프리..조프리를 겨눈 아리아의 칼...그리고 아리아가 조프리에게 해를 가하지 않을까 안절부절하는 진격의 산사.. 

 아리아는 나메리아가 조프리를 물어 곧 죽을 거라는 것을 알고 나메리아를 피신 시킵니다..나메리아와의 이별 장면..

 아리아를 찾았다는 얘기를 듣고 달려온 네드 스타크..상황 설명을 듣고 있습니다..

 도망친 아리아의 친구 마이카를 잡아 온 사냥개 산도르 클레게인.. 

 왕의 명령으로 나메리아 대신 레이디를 죽이러 온 네드..그리고 산사의 애완늑대 레이디..

레이디의 죽음과 함께 브란은 눈을 뜨게 됩니다...훗날 있을 일의 복선 이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