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좌의 게임 시즌1 제3화 Lord Snow

 킹스로드를 지나 스타크 일행은 킹스랜딩으로 입성합니다..

 소의회가 있다는 얘기를 듣고 네드 스타크는 왕의 알현실을 지나게 됩니다..거기에 있는 제이미 라니스터를 발견하게 되지요..

 소의회실로 들어가서 각 대신들과 인사를 하죠..좌로부터 리틀핑거 피터 베일리쉬, 대문관 파이셀, 중심에는 왕의 핸드가 된 네드 스타크..그 오른쪽으로는 로버트 바라티온의 동생 렌리 바라티온, 그리고 바리스..

 진짜 적이 누구인지 아들 조프리에게 설명하는 서세이 라니스터..

 미소년 브란이 깨어났네요..하지만 걸을 수가 없게 되었어요..ㅜㅜ

 브란을 죽이려한 범인을 잡으러 비밀리에 킹스랜딩에 도착한 캐틀린과 로드릭 경..

 하지만 누군가 미리 정보를 알고 마중 나와있군요..도시경비대가 캐틀린 일행을 맞이 합니다..

 캐틀린이 경비대를 따라 간 곳은 베일리쉬의 윤락업소랍니다...그리고 아들을 죽이려한 자의 칼을 보고 누구의 칼인지 설명하고 있는 베일리쉬..

 장벽으로 간 티리온 라니스터와 나이트워치 모르몬트 사령관..존 스노우의 검술 대련을 보고 있습니다..

 대련 중인 존과 나이트워치 형제들...

 네드와 만나 진범을 잡으러 떠난다는 캐틀린 스타크..이것이 둘의 마지막 만남이라고 둘은 알고 있었을까요? 

 떠나가는 케틀린을 보며 마음이 편치 않는 네드..이게 부인 캐틀린의 마지막 뒷모습이 될지 누가 알았을까요..

 왕의 집무실에 있는 로버트 바라티온과..킹스가드 사령관 바리스탄 셀미..로버트 옆에는 란슬 라니스터가 있네요..

 도트락 무리를 이끌고 바에스 토트락으로 향하는 칼 드로고.. 

 드로고의 뒤를 따라 뒤를 이은 대너리스와 조라 경..

 장벽 너머를 바라보며 이야기 하는 존 과 삼촌 벤젠 스타크..

 으아아..대너리스 이뻐요 ㅋ

 몇 주간 생리가 없어 드로고의 아이를 가졌다는 것을 확인하게 됩니다..

"위대한 마신의 축복입니다"

 장벽 너머로 오줌싸는 티리온..ㅋㅋ

 네드가 아리아에게 검술 선생님을 붙여줬군요..그 이름은 바로 브라보스 제일 검 시리오 포렐..

 시리오 선생님에게 물의 춤사위를 지도 받고 있는 아리아와 그것을 지켜 보는 네드..

"완전 죽었지라"

딸의 검술을 보고 뭔가를 느끼는 것일까요? 아니면 앞으로 있을 뭔가를 느끼는 것일까요..